공기업단기 선생님

강의후기

과목별 자료실
이해가 쉽게 잘되는 강의, 하지만 구성에서 조금 아쉬움이 남는..
작성자 apple6587 작성일 2017.09.05 조회수 2,406
별점 ★★★☆☆

이해가 잘 될 수 있도록 아주 쉽게 설명해주신다는 것과 소소한 재미를 준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다만, 조금 더 강의가 섬세해졌으면 하는 바람도 분명 있었습니다. 나무가 아닌 숲을 보게 해주신다는 큰 장점이 있는걸 잘 알지만


강의 중간중간에 넘어가시는 부분이 너무 많다는 느낌이 든게 사실입니다 ㅠㅠ 기본강의를 참고하라고 하시는데


그럼 강의를 추가 결제 하고 들으라는 것인지 ㅠㅠ.. 기본 강의가 도대체 어딨다는 건지..?


통합으로 구매했는데도 중간중간 넘어가는 부분이 꽤되서


공부하기 위해 추가로 구매했던 공기업 전용 경영학문제집을 푸는데 음? 하고 몰랐던 부분이 너무 많이 나옵니다. 이부분은 모두 건너뛴 부분이었겠죠.


예를 들어 맥클리랜드 성취동기이론, ERG, 태도, 지각 부분등 세세한 부분은 다 따로 공부해야할거같더군요.


전체적인 만족감은 높지만, 이러한 부분에 있어서는 아쉬움도 남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재무,회계부분이 포함 안된것도 사실 이해가안갑니다 ㅠ 다른 분이 맡고 있다고 해도


학생들입장에선 재무,회계 강의를 또 구입하라는 것으로 들릴수밖에 없으니까요ㅠ


하지만 이부분도 전수환쌤이 혼자 결정하신게 아닌 학원과 타협을 한 것이기때문에 학원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엄연히 경영학 강의의 한 부분인데 포함이 안되어있고 따로 신청하라는 것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상, 강의 너무 재밌게 잘들었습니다. 지금까지 본 인터넷 강의 중에는 정말 이해가 잘되고 쏙쏙 들어오는 강의였습니다.

댓글 내용 완료
목록